설치사례/후기

그랜져IG 택시 이알디 설치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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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erdcar 댓글 0건 조회 515회 작성일 21-11-11 15: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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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랜져IG 택시 이알디 설치》

오늘 1호 설치차량입니다.
현대자동차 그랜져ig 택시입니다.
2020년 8월식입니다.
아직 새차죠~^^


원래는 매연/유해가스도 함께 측정하는 계획이었습니다.
비바람이 몰아치는 관계로 지하주차장에서 설치하게 되어서 매연측정은 할수가 없어서 생략할수 밖에 없어 아쉬움이 조금 남았어요.


그랜저ig의 재원입니다.
도심 7.4~9km 정도로 표기되네요.

계기판에 연료 탱크에 LPG를 가득 채운후 211.8km를 평균 속도 22km로 주행하신 기록이 나와 있네요.

만들어 오신 자료를 보고 오늘 감동 받았어요.
주행km /연료량/평균연비/평균속도

12일간 꼼꼼하게 기록해주시고 12일의 평균까지 내 주셨으니 얼마나 감사한지요.


택시는 거의 시내주행이라 평균적으로 속도가 20km 정도라고 해요.
그만큼 연료비 부담이 많이 되겠죠.
자동차회사에서 내놓은 연비는 시속80km를 기준한 것이라고 합니다.
시속 60km에서 최고 연비가 나온다고 합니다.(네이버)
그런데 속도가 더 내려가면 연비가 점점 나빠진다고 합니다.
이 차의 경우는
평균속도 22.75km
평균연비 6.29km입니다.
택시는 거의 시내주행이라 평균적으로 속도가 20km 정도라고 해요.
그만큼 연료비 부담이 많이 되겠죠.


또한 자동차 출고 후
요금결제시스템, 콜택시 시스템, GPS위치기반 시스템등 여러 전자기기의 설치로
자동차의 전기신호 장애가 상당히 많다고 합니다.

배선의 저항값은을 체크해보니 새차인데도 좀 높게 나옵니다.
이알디 설치전 65.9mv




이알디 설치후 바로
31.2mv로 줄어드는것을 확인했습니다.




영업용 차량들은 매일의 주행거리가 많아서 자동차의 상태에 대해서는 카센타 못지않게 잘 알고 계셔요.
미세한 차이만 나도 차의 변화를 바로 느낄수 있는 분들이시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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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모범 운전자들은 더 더욱 자동차 환경에 대해 신경을 쓰셔요.
우리가 출퇴근할때...
아이들이 등하교 할때....
우리는 매연 냄새가 싫다고 창문을 닫고 가지만...
그 분들은 교통정체 시간에 몇시간씩 도로에서 교통정리 봉사를 해준시고 계시기 때문에
누구보다 더 미세먼지 감축을 해야 한다고 입을 모으셔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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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알디카에"와 함께하는
"지구를 살리는 내차 미세먼지줄이기"
다음세대를 위한 2050 탄소제로화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몇시간씩 함께하며 다른차의 설치후 변화까지 살펴보며
의견을 나눠주신분들 모두 모두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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